본문 바로가기

타로카드

타로카드 2번 THE HIGH PRIESTESS (고위 여사제)​ 해석 방법

728x90
반응형

2번 여사제

​​https://somoim.friendscube.com/g/6b330a28-7d21-11e9-972c-0abc8252f43e1

 

🌜마음을 읽는 타로카드 🌛

소모임 - 우리 동네 취미모임

somoim.friendscube.com

● 핵심의 이미지 해석

경전: TORA(토라) 고대의 율법서

= TORA (토라)는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우주의 법칙을 담고 있는 고대 율법서입니다. 고위 여사제는 TORA (토라)의 지혜를 내면으로 이해하고 신과 인간을 연결하는 지혜가 있는 사람입니다.

달 모양의 왕관: 이집트 여신 이시스의 왕관, 순결함

= 이집트의 여신 이시스는 순결한 여성을 상징합니다.

: 여성들의 신비한 직관력을 상징, 변덕스러움, 변화, 불안정

= 끝없이 모습이 변하는 달은 내면의 변덕스러움과 불안함을 상징합니다.

석류: 여성성, 지혜의 풍부함

= 일반적으로 석류는 다산을 상징합니다. 하지만 고위 여사제의 석류는 지혜의 풍부함을 의미합니다.

흰색과 검은색 기둥: 검은 기둥 BOAZ (보아즈)는 부정적인 면과, 직관, 무의식, 비밀, 어둠 등을 나타냅니다. 흰색 기둥 (JACHIN)은 긍정적 면과 밝음, 드러남, 의식, 활동성을 상징합니다.

= 두 기둥은 옳고 그름 사이에서 갈등하는 여사제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의미합니다.

종려나무: 풍요와 휴식처

​​= 사람들은 종려나무는 그늘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. 고위 여사제 또한 자신의 지혜를 통해 사람들에게 내면의 휴식을 준다는 의미가 있습니다.

 

 주변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상담사

긍정 : 타인의 문제를 뛰어난 직감으로 해결하는 능력자

부정 : 자신의 문제는 해결하기 힘들어한다.

 

● ​핵심 키워드  

지혜, 갈등, 선택 장애, 직감적인, 내성적인, 경계심, 이중성, 비밀, 지혜

 

● 직업성

 타로 상담사, 명리학 상담, 교사, 교수, 사회복지사, 정신과 의사, 심리 상담사, 간호사, 작가, 명상가

 

● 인물과 성격

THE HIGH PRIESTESS (고위 여사제) 카드는 주위 사람들 고민을 잘 해결해 주는 지혜로운 사람을 의미합니다. 친구들의 고민을 척척 해결해 주지만 정작 자신의 고민은 해결하지 못합니다. 감정 표현이 서툴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짝사랑만 하다가 끝나는 연애가 대부분입니다.

 

 

☆ 연애 ☆

긍정 : 대화가 잘 통하고 이해심 많은 사람과의 만남, 남들 모르게 만나는 비밀연애.

부정 : 감정 표현이 부족한 사람과의 만남, 경계심 많고 냉소적인 사람과의 만남.

 

☆ 직업 ☆

긍정 : 사회복지 분야로 취업합니다. 학원 관련 사업으로 성공합니다.

부정 : 승진 기회를 포기합니다. 취업은 하지만 급여가 적습니다.

 

☆ 금전 ☆

긍정 : 큰 이익도 없고 손해도 없는 금전 운, 현상 유지

부정 : 여러 곳에 적은 투자 하지만 별다른 이익은 없습니다.

 

☆ 건강 ☆

우울증, 신경쇠약, 산부인과 질환

상담 예시

1. 연애

​A. 남성 28세: 사진 동호회에서 알게 된 여자분이 있는데 최근에 자주 연락하면서 친해졌습니다. 상대방이 저를 이성적으로 좋아하는지 알고 싶어요.

 

마스터: 2번 THE HIGH PRIESTESS (고위 여사제) 카드는 경계심이 많고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사람을 의미해요. 여자분은 아직 이성적인 감정은 부족해 보입니다. 여자분 마음을 열기 위해서는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아요.

 

 

2. 직업 & 금전

​B. 여성 28세: 회사 사정이 안 좋아지면서 제가 조금만 실수하면 사장님이 자주 짜증을 내세요. 퇴사하고 직업 상담사 자격증을 공부하고 싶은데 저랑 잘 맞을까요?

 

마스터: 2번 THE HIGH PRIESTESS (고위 여사제) 카드는 사회복지, 교육 또는 상담 분야 관련 직업을 의미해요. 열심히 공부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3. 건강

C. 여성 55세: 최근에 이사하고 난 뒤로 이유 없이 불안하고 예민해질 때가 많습니다. 혹시 건강에 문제가 있는지 봐주세요.

 

마스터: 2번 THE HIGH PRIESTESS (고위 여사제) 카드는 우울증이나 신경쇠약을 의미해요. 친구들과 자주 만나고 취미 활동을 시작해 보세요.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면 병원 진료를 받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● 오늘의 운세

 타로 카드를 소지한 분들은 카드를 펼치고 선택해 보세요! 2번 여사제 카드를 선택하셨다면~

 

연애: 연인 관계에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금전: 경제적 위기가 있거나 현상 유지만 하는 상태